X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설 기획전 '설프라이즈' 진행

이지은 기자I 2024.01.22 15:14:22

한우·과일·아동복 등 라이브 판매
인기 설 선물세트 최대 88% 할인

(사진=그립컴퍼니)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그립컴퍼니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이 설 선물 기획전 ‘설프라이즈’를 22일 오전 10시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립은 기획전 기간 매일 대표 판매자 2인을 공개한다. 해당 판매자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며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마장동 한우 선물세트, 레드향 선물세트, 수건 선물세트, 아동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 생활,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설 선물 세트와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닌텐도, 하림 챔 오리지널 선물세트, 프롬비 손목 손가락 안마기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보인다. 명절을 맞이해 아쿠아플라넷, 웰리힐리 리조트 등 여행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그립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그립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유상무도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밤 9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설을 맞아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와 관련 상품들을 최대 90%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물세트부터 전자기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립에서 풍요로운 설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