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한항공, 노사 합동 ‘한마음 걷기’ 행사 개최

박민 기자I 2023.05.15 14:54:29

노동조합 창립 59주년 기념

[이데일리 박민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3일 경기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주년 기념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종석 대한항공 안전보건 총괄 겸 오퍼레이션(Operation) 부문 부사장과 오필조 대한항공 노동조합위원장, 대한항공 직원 및 가족들이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한항공)
이번 행사는 “다시 날자, 다시 걷자”(RE: FLY, RE: WALK) 라는 주제 하에 노사 모두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유종석 대한항공 부사장과 오필조 노동조합위원장을 비롯해 약 2500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했다.

이날 유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년을 축하하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 하나가 돼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낸 임직원 모두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하다”며 “향후 노사가 함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자”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부천 진달래동산 걷기 외에도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풍선 아트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또한 버스킹 공연과 경품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게임 등을 통해 직원과 가족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대한항공은 지난 5월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주년 기념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대한항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