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2022년 네오는 정경호를 네오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공개한 네오임플란트 TV CF는 ‘네오~네오~네오하세요!’라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요즘 임플란트는 네오임플란트’라는 슬로건, 그리고 젊고 세련된 이미지의 모델 정경호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는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경호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가 네오임플란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포함한 드라마, 다양한 장르의 영화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경호는 성실하고 꾸준한 연예계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신뢰감 있는 배우로 인식되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 2023년에도 정경호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기업 네오바이오텍에서 생산하는 네오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수 임플란트 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