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차가, 롯데百 잠실점서 차가버섯 특가 판매

박철근 기자I 2020.05.27 11:42:57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우리차가’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차가버섯 베푼긴’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리차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우리차가 베푼긴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우리차가 제품은 저가형 차가버섯 제품들과는 달리, 러시아산 직수입 차가버섯 추출 분말을 100% 함유해 16배 고농축 했다. 합성첨가물이나 감미료, 방부제도 포함하고 있지 않다. 특히 베타글루칸,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유효 성분을 제대로 지켜내기 위해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택규 우리차가 대표는 “차가버섯 속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됐다”며 “특히 우리차가 제품은 십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인정하고 검증해 주신 것으로 추출 분말 등급이 낮은 저가형 제품보다 우수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 즉, 동결건조된 분말에 포함된 좋은 유효 성분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대표는 “차가버섯은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재질과는 다르게 유리병에 보관해야 성분이 변하지 않는다”며 “5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고급 메탈 트라이탄 소재 보틀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차가는 22~28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차가버섯 베푼긴’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우리차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