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이트론, ‘반짝반짝 달님이’ 베트남 베이비 페어 홍보대사 선정

이윤정 기자I 2024.06.11 15:19: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토이트론은 자사의 반짝반짝 달님이가 베트남 베이비 페어 홍보 대사로 선정돼 1년 동안 활동한다고 11일 밝혔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2017년부터 애니메이션 없이 제품력만으로 베트남 수출을 시작하여 2024년 현재까지 꾸준한 수출 실적을 쌓아왔다.

달님이 냉장고놀이, 아이스크림 가게, 햄버거 가게 등 15종의 중요 제품들은 지난 8년 동안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24년 베트남 베이비 페어 홍보 대사로 선정된 ‘반짝반짝 달님이’는 앞으로 주요 베이비 페어가 열리는 호치민, 다낭, 하노이에서 1년 동안 홍보 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30일 개최된 베트남 베이비 페어 오픈 첫날에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토이트론 부스를 방문하여 달님이와 하프와 친구들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베이비 페어 쇼장에서는 COEX와 세계 전람과 삼자조인식이 이루어졌다. 이는 ‘반짝반짝 달님이’가 글로벌 IP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며 향후 글로벌 진출에 대외적으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토이트론은 오는 7월 29일 대만요요 TV에서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 첫 방영을 선보인 이후에 베트남에서도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 방영을 준비 중이다.

토이트론 관계자는 “베트남 베이비 페어 홍보 대사로 활약하게 될 ‘반짝반짝 달님이’가 K-Culture의 대표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