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생활용 숙박시설 '속초 더블루테라' 분양 중

김민정 기자I 2018.03.28 13:27:58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93-7번지에 생활형 숙박시설인 ‘속초 더블루테라’가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28층 396실 규모의 ‘속초 더블루테라’는 전 세대 발코니와 일부 세대에 테라스를 설계해 312실에서 아름다운 속초 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다.

특히 옥탑 층은 루프탑 인피니티풀 특화 설계를 적용해 수평선과 맞닿은 듯한 광경을 연출했으며 28층에서는 바다와 설악산을 내려다보며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를 설계해 조망권 프리미엄을 극대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는 산과 바다를 동시에 품은 국내 대표 관광지로 최근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이 일대의 건물을 세컨하우스로 활용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한지 아닌지는 프리미엄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라고 말했다.

건물 옥상 외부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되며 로비 층은 엘리베이터 홀과 화장실 등 서비스 동선을 로비와 분리해 깔끔한 로비라운지를 완성했다. 지상 1~6층에는 법정 주차율보다 넉넉한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도보 5분 거리에는 속초해수욕장이 자리 잡고 있다. 외옹치해수욕장과 설악산 국립공원, 동명항, 대포항, 호수공원, 아바이마을, 속초코마린마리나요트공원 등 시를 대표하는 유명 관광지와도 인접해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객실 내부에는 전기쿡탑과 세탁기, 냉장고 등의 붙박이 가전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24시간 작동되는 무인경비시스템과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해 안전한 생활을 가능케 했다.

서울에서 1시간대에 이동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오는 2025년 서울과 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1시간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7번 국도와 인접해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아울러 이마트, 메가박스, 속초 로데오, 속초관광수산시장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속초 더블루테라는 조양동 1544-4번지에 마련된 모델하우스에서 더 자세한 분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