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늘 마스크팩 뭐쓰지? 상황별 마스크팩 사용팁 

문정원 기자I 2017.11.16 11:53:40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부쩍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해지는 요새, 바쁜 일상에도 간편하게 스페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트팩 제품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왕 선택하는 팩이면 좀 더 ‘스페셜’하고 ‘엣지 있는’ 제품을 선택해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아침과 저녁의 마스크팩은 달라야한다

아침부터 피부가 당기는 사람들을 위한 아침팩을 담은 제품을 소개한다. 바쁜 아침에 단 3분만에 케어가 가능하면서, 무겁지 않아 팩 사용 후 바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아침, 저녁 팩이 세트로 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저녁 시트팩 케어까지 완벽하다는 것.

베리떼의 ‘베리굿 모닝& 베리굿 나이트 마스크(15ml + 30ml / 2천원 대) 는 아침과 밤을 구분해 각각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 단 3분이면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 피부결 정돈까지 가능한 ‘베리 굿 모닝 시트 마스크’와 고농축 고보습의 앰플 마스크로 매일 밤 피부에 부족함 없는 강력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베리 굿 나잇 시트 마스크’로 구성 되어 있다. 하나 만으로도 산뜻하고 촉촉한 아침을, 고된 하루의 편안한 마무리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그냥 보습 말고 피부 장벽 채워주기

1일 1팩, 수분팩, 슬리핑팩을 해도 피부가 쉽게 당기고 건조해진다면 피부 장벽이 무너졌다는 증거.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으로 주 1~2회 꾸준히 관리해주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보습 장벽 마스크(1매 / 2천원 대)’는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이중 극세사 고보습 마스크로 Ceramide Skin Complex™가 손상된 피부 장벽에 효과적으로 작용,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5-free 마일드 처방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베리떼 베리굿 모닝& 베리굿 나이트 마스크,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보습 장벽 마스크, 아이오페‘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사진=각사 제공)

■필링 마스크팩으로 형광등피부 만들기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필링은 아무리 저자극 제품이라도 문지르고, 닦아내면 피부에 자극을 남긴다. 일반 시트 마스크로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보습은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하다.

아이오페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18g+4ml / 5천원 대)’는 AHA 시트 마스크와 진정/보습 슬리핑 마스크가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듀얼 마스크. 슈가 메이플에 함유된 AHA가 부드러운 필링 효과를 선사하며 보습 성분으르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시트마스크를 굴곡에 맞춰 잘 붙여준 뒤 5분 후 떼어준다. 이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튜브 안의 슬리핑 마스크를 적당량 덜어 바른 뒤 수면을 취해주면 다음 날 빛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