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이즈넛, '제11회 스마트 테크 코리아'서 AI 어시스턴트 선봬

이윤정 기자I 2022.06.09 14:00:34

디지털 비즈니스와 하이브리드 업무지원 가능한 각종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사례 시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공지능 전문기업 와이즈넛은 6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스마트 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2)’에 참가해 디지털 비즈니스와 내부 업무 혁신을 이끄는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가 ‘제11회 스마트 테크 코리아’ 전시 부스에서 AI 어시스턴트를 설명하고 있다.
제11회 스마트 테크 코리아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디지털 유통, 메타버스, 로보테크 등 글로벌 신기술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미래 선도기술 융복합 비즈니스 전시회로, 와이즈넛은 행사 주최 측인 지능정보산업협회 부회장사로서 회장사인 SK텔레콤과 함께 대한민국 인공지능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는 인공지능 대표기업으로 참가했다.

와이즈넛은 이번 전시부스에서 ‘디지털 비즈니스와 하이브리드 업무지원이 가능한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라는 주제 아래 그간 전 산업에 적용해 온 성공 상용화 사례로, △금융 업무 △출장 정산 업무 △교육 △인사·총무 업무에 특화된 AI 어시스턴트를 선보인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와이즈넛은 최근 중대한 이슈인 산업 중대재해 예방과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AI 어시스턴트를 많은 분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여 그 중요성과 국내 챗봇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와이즈넛은 앞으로도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AI 기술력과 솔루션을 통해 전 산업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넛 전시 부스는 코엑스 C홀 C324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시 부스에서는 상담 및 설문조사 시 경품을 제공하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