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재오픈 기념 할인행사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11.17 14:49:1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는 블랙프라이데이와 공식 브랜드 스토어 재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스틸시리즈)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단장한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재오픈을 알리고, 블랙플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스틸시리즈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키보드 6종(APEX 3, APEX 7, APEX PRO등) △게이밍 마우스 6종 (Prime, Prime+,Rival 3, Rival 5 등) △국민 마우스패드로 알려진 QCK 시리즈 등이 포함돼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또한,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속한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만큼,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프라임’을 비롯한 게이밍헤드셋 6종 (Arctis 1, Arctis 5, Arctis Pro+ GameDAC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QCK 마우스 패드△T1 굿즈 후드티△T1 굿즈 키링 등 금액대 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본 할인행사는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엠앤웍스가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이용 시 일부 품목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보다 많은 소비자분께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키보드부터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품목을 다양화하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틸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많은 분이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