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OTT 출시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내려 받아 이용권을 구독하고, 아이들나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가 지난 10일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OTT다. △양방향 콘텐츠 1만여편을 포함한 총 5만여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달 간의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정가는 2만 5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지만, 첫달은 무료 제공되며 2023년 1월 말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에 서비스를 해지 시까지 지속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 12월 3일부터 신규 TV광고도 선보인다.
바른 이미지로 대중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은 △터치하면 반응하는 ‘터치북’ △3D AR로 즐기는 ‘입체북’ △동화책으로 배우는 ‘코딩’ △디즈니 만화로 영어를 배우는 ‘디즈니 러닝+’ 등 신규 양방향 콘텐츠를 소개하며 아이들나라 OTT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는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OTT”라며, “아이들나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