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월드컵 겨냥…면사랑, '따뜻한 면·국물' 야식 프로모션

남궁민관 기자I 2022.11.22 15:10:56

간편 조리 가능한 냉동 용기면류부터
따뜻한 국물 요리·맥주 안주 튀김류 할인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카타르 월드컵 기간 ‘집관족’을 겨냥한 야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상 처음으로 겨울에 열리는 월드컵인 만큼 따뜻한 국물 요리부터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용 튀김까지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면사랑이 카타르 월드컵 기간 ‘집관족’을 겨냥한 야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면사랑)


먼저 면사랑은 대한민국 대표팀 조별 예선 경기 시간이 모두 늦은 저녁 10시 이후인 점을 고려,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용기면류와 새우튀김우동·해물짬뽕 등 따뜻한 국물 요리류를 집중 선보인다. 또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새우 튀김·오징어 튀김·치킨 가라아게 등 안주용 튀김류도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

통상 전세계 스포츠 축제 기간 ‘치맥’이 대표적 음식으로 꼽히지만, 주요 배달 앱 주문량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해 주문이 쉽지 않고 배달비 부담 또한 만만치 않은 만큼 다양한 야식 제품을 선보여 틈새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오는 30일까지 면사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면사랑은 ‘집관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은영 면사랑 마케팅실 상무는 “면사랑의 냉동 용기면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밤 10시 이후 경기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면사랑 제품들과 즐거운 응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