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은행 앱 적금 가입땐 영화티켓이 공짜(종합)

전상희 기자I 2017.05.09 20:15:17

가정의 달...은행권 이벤트 봇물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은행권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가족 나들이를 위한 각종 입장권 이벤트와 아이들을 위한 금융교육 프로그램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愛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0만원과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금리우대 혜택과 더불어 뮤지컬 티켓 등을 증정하는 ‘더 드림 이벤트 시즌 3’를 실시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000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500매를 제공한다. 위비SUPER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SUPER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p 금리가 우대(최고 연2.0%)되며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가 각 월 15회, 월 5회 면제된다.

NH농협은행은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 ‘Hug Farm 금융교육’ 을 특별 기획했다. ‘Hug Farm 금융교육’은 참가 학생들이 전국 10개 금융교육센터에서 은행원 역할을 맡아 직접 통장개설을 하는 등 다양한 금융업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핀테크 기술을 이용한 소액 결제 체험을 통해 ‘농산물 또는 쌀토리랑 상품 교환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오는 12일까지로 신청 대상은 학부모 및 6~7세 유치원생, 초등학교 1~3학년생이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5월 한 달 간 적금과 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가족을 위한 가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사랑자유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명에게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가을야구정기예금·LIVE정기예금·코리보 금리연동 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 허심청 온천 이용권 △어울림적금 신규 가입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전북은행은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JB카드 오매가7(오월, 매력적인 가정의 달 7%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JB카드 개인 고객들이 오는 21일까지 홀수일에 외식·숙박·대형마트·온라인 쇼핑·편의점·영화관·놀이공원 가맹점에서 누적 30만원이상 이용할 경우 이용액의 7%를 고객별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