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청솔학원, ‘2018 반수반’ 개강…우선등록학생 혜택 제공

유수정 기자I 2017.06.12 12:26:02
(사진=분당청솔학원)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대학교 1학기 종강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합격에만 초점을 맞추고 대학에 지원한 학생들 중에서는 맞지 않은 전공과 불만족스러운 대학 생활로 인해 반수를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분당청솔학원은 오는 19일 ‘2018 반수반’을 개강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반수생은 학습에 있어 단절된 경우가 많아 체계적인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반수를 결심했다면 수능까지 공부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입시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이에 분당·용인·수원재수학원인 분당청솔학원에서는 오는 19일부터 7월2일까지 2주 동안 반수생을 위한 반수특별과정을 운영한다.

특히 분당청솔학원은 반수 성공을 위한 전략으로 주요 과목별 핵심포인트를 분석한 데일리 10분 학습 콘텐츠와 논술진단평가, 수시컨설팅, 정시컨설팅 등의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책임 담임, M&C, 8025 등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질문당직 시스템 등을 구축하고 있어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50분에 등원해 오후 10시까지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학생들의 만족감이 높다는 후문이다.

학원 입학을 위한 원서접수는 모집요강 확인 후 신분증, 입학원서, 사진 등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웹과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합격통보는 서류 확인 후 개별적으로 전화를 통해 연락된다.

모집정원이 충원되면 조기 마감되므로 반수를 고려하고 있다면 미리 등록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등록하는 학생들은 이투스 무한패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반수생 개념패스도 35%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