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센트로닉스, `셀프 홈케어` 미모스 7종 미용기기 출시

박지혜 기자I 2016.08.19 15:28:2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센트로닉스는 지난 6월 클렌징 마스터 4종과 패팅 마스터 3종으로 구성된 소형 미용기기 미모스(MIMOS)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센트로닉스는 미모스 클렌징 마스터에 대해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며, “미세모가 달린 브러시가 각질과 모공 속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1분 안에 빠르고 쉽게 클렌징을 마무리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브러시 헤드를 교체하면 페이셜 관리뿐만 아니라 두피 클렌징 및 마사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패팅 마스터는 기초화장, 메이크업, 마사지 등 용도에 맞게 퍼프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미용기기이다.

이 제품은 손보다 빠른 패팅으로 화장품의 영양성분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한다.

센트로닉스 관계자는 “‘패팅 마스터’는 한국 여자 프로골프 협회(KLPGA)의 공식 인증 페이셜 스킨케어 디바이스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미모스의 미용기기 7종은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All Mask Story 1호점을 비롯해 G마켓, 옥션, 롯데몰, 현대몰 등 많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부터는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올리브영 등의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