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SG닷컴, 프리미엄 상품 특가 판매 ‘해피바이러스’ 키운다

함지현 기자I 2019.04.22 11:28:17

기존 500개에서 1000개로 특가 품목 확대
백화점 상품도 할인구매 가능
매출 규모 6000억까지 끌어올릴 계획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스에스지닷컴은 1000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해피바이러스’를 핵심적인 대표 코너로 육성하겠다고 22일 밝혔다.

에스에스지닷컴에 따르면 해피바이러스는 2010년부터 운영해 온 일종의 ‘오늘의 특가’ 코너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에스지닷컴은 해피바이러스 코너를 위해 각 카테고리별 바이어(상품기획자)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취급상품도 기존 500개 품목에서 1000개로 두 배 늘렸다.

이는 백화점 등에서 오프라인 쇼핑을 하는것과 같은 고급스러운 체험을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에스에스지닷컴은 상품 구색 확대는 물론,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존 2000억원 수준의 매출도 연말까지 60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우선 해피바이러스 코너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22일부터 28일까지 특별 기획전 ‘해피바이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2일과 23일에는 해밀턴(HAMILTON), 티쏘(TISSOT), 미도(MIDO) 등 백화점 명품 시계를 비롯, 골든구스(GOLDENGOOSE), 프라다(PRADA) 등 명품브랜드 모음전을 열어 최대 27%까지 판매한다.

다음날인 24일과 25일에는 캐논 카메라, 웨스틴조선호텔 식사권 등을 최대 25%까지, 주말을 앞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은 텐디, 마젠타, 블랙마틴싯봉 등 남녀명품시계 봄세일전을 열고, 나이키 골프웨어 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동안 ‘다이슨 무선 청소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LG 트롬 건조기, 스타일러’, ‘나이키 스포츠웨어’등 역대 해피바이러스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상품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 해피데이’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바이러스 상품을 구매하고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50명에게는 아웃백 스테이크 외식상품권,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예철 에스에스지닷컴 영업본부장은 “백화점 명품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선식품까지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해피바이러스를 대표 코너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