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스모키 와일드 치킨 버거'(이하 스.와.치 버거)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일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이화여대, 홍익대, 한국외대 등 4개 대학을 방문해 진행 했으며, 각 학교별 1000명씩 총 4000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와.치 버거를 선착순 제공했다..
특히 현장에서 바로 '스.와.치 버거'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학생들에게는 음료를 추가로 증정했고 추후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스와치 시계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스.와.치 버거'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겉은 바삭 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가슴살 패티는 촉촉하게 입안 가득 씹히는 새로운 식감을 선사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식욕을 돋우는 숯불 향 가득한 KFC만의 특제 양념 소스는 '스.와.치 버거'의 매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고소한 화이트 체다치즈와 달콤한 어니언 크리미 소스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K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