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원스톱' 생활 인프라로 눈길

이재길 기자I 2018.04.11 11:14:31
(사진=롯데건설)
[이데일리 e뉴스 이재길 기자]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오피스텔이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면적 28~53㎡ 총 527실 규모로 구성된다. 지하 4층~지하 1층에는 자주식 주차장, 지상 1~2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지상 3층~15층에 자리한다.

단지 인근에는 청주 SK하이닉스 공장, LG화학, SK이노베이션, SPC삼립 등 기업들이 있는 청주 일반산업단지와 청주테크노폴리스가 위치한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중부고속도로 서청주 IC와 경부고속도로 청주 IC, 가로수로 등이 인접해 도로망 진출입이 수월하다.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KTX오송역과 청주국제공항이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을 비롯한 광역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장점이다. 충북 최대규모의 백화점인 현대백화점과 상업·업무·교육·문화 등의 다양한 시설들로 조성된 지웰시티몰1·2차 등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CGV도 가까워 편리하게 쇼핑과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의 홍보관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141(복대동288-62)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1층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