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진구웨딩홀 H스퀘어, 거품 없는 웨딩을 만들다

김민정 기자I 2017.02.02 11:36:5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광진구웨딩홀 H스퀘어가 신랑신부들이 꿈꾸는 거품 없는 경제적인 웨딩을 준비할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 한양대 동문회관이라는 이름으로 한양대학교 동문들의 결혼식을 책임졌던 이곳은 H스퀘어라는 이름으로 바꾸면서 전체적인 리모델링을 거쳤다.

최근 트렌디한 채플웨딩의 느낌을 더욱 발전시키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웨딩홀을 만들었다. 또한 하객들을 위해 로비를 넓게 만들고 편의시설까지 제대로 갖춰 주인공 뿐만 아니라 H스퀘어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음식은 한정식을 기본으로 하지만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와 화려한 중식, 깔끔한 일식 그리고 디저트까지 준비 된다. 특히 이 모든 음식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요리사들이 H스퀘어만의 컨셉으로 만들 더욱 특별하고 정갈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많은 하객수를 받기 위한 다른 연회장들과는 달리 H스퀘어의 연회장은 넓고 쾌적한 자리배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 편리함 또한 더욱 높아졌다.

한편 광진구웨딩홀 H스퀘어는 식사 10% 할인과 예식 기본 사용료 50% 할인, 음주류 무료와 포토테이블 서비스 플라워 세레모니 서비스, 리무진 서비스와 전문사회자 MC 서비스, 결혼기념 선문 지급과 신혼여행 경비 현금 지원, 예식후기 10만원 및 지인소개 5만원 문화상품권 제공, 상담 당일 계약 시 추가혜택까지 경제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예비 신랑신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