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상작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비건 & 에코 프렌들리 매장에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스타 마케팅 등 큰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협업 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브랜딩을 이끌었다는 점을 높이 사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클레어스 관계자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는 사회적 책임을 고민하는 기업들의 연대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하나씩 실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축하하며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된 비타민드롭 전액과 별도 기부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