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엘리케이, 뉴욕 '플라잉 솔로' 프리미엄 편집샵 입점

이윤정 기자I 2023.10.30 11:14:28

11월부터 뉴욕 프리미엄 편집샵 통해 엘리케이 판매 확대
뉴욕에 본사 둔 플라잉 솔로와의 파트너십으로 유럽 진출 박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는 미국 최대 디자이너 편집샵인 플라잉 솔로(Flying Solo)와 파트너쉽을 맺고, 11월부터 뉴욕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엘리케이)
이번에 엘리케이가 독점 쇼케이스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는 플라잉 솔로는 트렌디하면서도 혁신적인 패션, 뷰티 큐레이션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편집샵이다. 엘리케이는 뉴욕 소호의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한 플라잉 솔로 뉴욕점을 통해 앞으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뉴욕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입지를 넓혀갈 예정이다.

엘리케이는 지구상 가장 강력한 생명 에너지인 볼텍스(VORTEX)를 뿜어내는 땅, 미국 애리조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이다. 애리조나 대자연의 강한 생명력을 담은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내, 외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며 진정한 휴식을 추구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볼텍스 3종은 피부 결과 장벽을 동시에 케어하며 본 단계 스킨케어 효과를 부스팅하는 0단계 스킨케어 타임 리버스 머드 크림 마스크, 탄력과 광채 두 가지 세럼의 레이어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타임 리버스 더블 앰플, 마지막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미는 영양감으로 탄탄한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타임 리버스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외에도 클렌징 2종과 토너, 로션, 마스크 시트 등 다양한 볼텍스 미라클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이 돋보인다.

엘리케이 본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뉴욕에서 패션과 뷰티의 혁신적인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플라잉 솔로(Flying Solo)가 엘리케이를 선택한 것은 브랜드가 가진 힘을 신뢰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입점 배경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