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메르디앙&목시 명동, 칵테일 오마카세 '목시-올로지' 선봬

문다애 기자I 2024.04.09 14:57:22
르메르디앙 서울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은 칵테일 오마카세 ‘목시-올로지(MOXY-Ology)’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에서 진행하는 티 오마카세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오마카세 프로모션으로, ‘연인들’과 ‘세계’ 두 가지 테마 4코스다. 모든 코스는 각 테마 메시지를 기반으로 한 칵테일과 요리로 구성했으며 믹솔로지스트의 해설을 더한다.

사랑의 감정을 모티브로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연인들’ 코스는 어필(Appeal)을 표현한 식전 칵테일과 구운 토마토를 시작으로, ‘조화’를 표현한 칵테일과 광어 세비체, ‘로맨스’ 칵테일과 소고기 채끝등심 스테이크, ‘감정’을 표현한 칵테일과 바닐라 밀푀유를 순서대로 준비한다.

‘세계’를 모티브로 한 코스는 완성과 성취의 여정을 다양한 과일과 홈메이드 리큐어를 활용해 표현해 냈다. ‘패션’과 ‘성숙’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을 시작으로 ‘여정’과 ‘완성’을 주제로 한 디저트 칵테일을 선보인다. 모든 칵테일 코스에는 웰컴 디시,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및 디저트를 함께 준비한다.

이 밖에 믹솔로지스트가 타로카드로 해답과 솔루션을 제안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총 2부제로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1인 7만5000원부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