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육아고민 해결하세요”...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성료

전선형 기자I 2023.07.20 16:00:00

오은영 박사 초대해 서울 · 부산서 진행
고객소통 통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KT가 대한민국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를 초대해 고객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KT에서는 20일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서울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KT)
KT는 20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고객 약 1000명이 전 좌석을 가득 채운 가운데 진행한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서울 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KT ‘지니 TV 키즈랜드’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전국 키즈랜드 부모들과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한 특별 행사다. 소통을 통한 소비자와의 유대감 형성과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 지니 TV 키즈랜드는 만 3세부터 9세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위한 IPTV 서비스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8만여 편의 키즈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작년에 진행된 시즌1의 경우는 국내 최고 육아 멘토의 토크콘서트 답게 약 11:1이 넘는 신청 경쟁률을 보이며 전국에서 진행된 모든 행사가 성황리 진행됐다. 또한 키즈랜드와 KT에 대한 소셜 버즈량 또한 전년 동기간 대비 37%나 증가한 수치를 보이며 성공적인 경험 마케팅 결과를 보였다. 올해 시즌2 역시 고객들의 많은 참여 신청에 힘입어 부산편, 서울편에 약 10:1 경쟁률을 보이며 큰 호응을 보였다. 이날 서울 콘서트에는 서울·경기 지역의 자녀를 둔 부모 1000명이 참여해 오은영 박사와 ‘행복한 육아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자녀의 성향에 따른 놀이법 및 소통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참가 부모의 고민들을 선정해 오은영 박사의 육아 솔루션을 듣는 Q&A 시간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이진한 고객은 “아이 성향에 맞춘 놀이법을 통해 아이와 어떻게 소통해야 하는지 오은영 박사님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부산과 서울편에 이어 8월 8일 대전, 8월 30일 대구에서 진행 예정이다. 또한 9월 중 서울에서 스페셜 행사로 준비한다. 9월에 예정된 서울 스페셜 행사는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해 도심 속 찾아가는 토크콘서트로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구강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를 통해 키즈 부모들이 육아에 대한 고민 사항을 함께 나누고,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공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커 갈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양질의 키즈 콘텐츠와 경험들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니 TV 키즈랜드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IPTV 중 단독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