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릭 전시회 '라이브 인 브릭_신비한 브릭사전', 오는 7월 8일 시작

이윤정 기자I 2022.06.20 14:45: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여름 7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C, D홀에서 ‘Live in Brick_신비한 브릭 사전 with 브릭라이브’ 전시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벡스코 최초의 브릭 전시로 여타 기존 브릭 전시 행사들과는 다르게 약 3300㎡ 규모로 제작되는 대형 브릭 전시다. 메인 전시 6 개관, 체험전시 3개 관, 놀이체험 3개 관 놀이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창의력을 기르기 위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의 메인 전시 6개 관은 각각 다른 테마를 바탕으로 브릭 멀티버스 안에서 다른 차원의 다른 행성들을 구현하여 각각의 전시관마다 새로운 차원과 행성으로의 여행을 한다는 느낌을 주도록 전시회가 꾸며질 예정이다.

메인 전시관의 ‘야생의 행성(WILD PLANET)’ 전시관은 브릭으로 완성되어 다양한 야생 동물 스태츄(대형 구조물형 예술품)를 전시하며, ‘공룡의 행성 (DINO PLANET)’ 전시관은 원시인들과 공룡 스태츄를 전시하여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여정의 행성 (JOURNEY PLANET)’ 전시관은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드라마틱한 내용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대한의 행성 (K-PLANET)”’전시관은 가장 한국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건축물 외에도 한국만의 미를 표현하는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하며, ‘무지개 포탈 (RAINBOW POTAL) 전시관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형형색색의 브릭 피규어들이 진열된다.

전시회의 최종 전시관인 ‘위대한 행성(THE GREAT PLANET)’ 전시관에는 세계 최대의 초거대 디오라마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공연 주관사인 베이라이브 측은 “이번 전시는 브릭의 멀티 유니버스를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브릭으로 표현되는 모든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당한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어린이 관람자들이 직접 브릭의 피규어가 되어 볼 수 있는 코스플레이 체험관 ‘브릭하우스’와 1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로젝션 맵핑 영상쇼도 아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아이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슬라임 체험놀이 존과 집에서는 하기 어려운 밀가루 놀이터 또한 부대시설로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시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아빠데이’와 ‘엄마랑놀자’ 프로모션을 매주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은 ‘아빠데이’로 지정하여, 아빠는 티켓을 1000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은 ‘엄마랑놀자’로 티켓을 구매하는 엄마 관람객들에게는 50% 할인과 무료로 커피 한잔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