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엠지씨커피, 할로윈 시즌 이색 메뉴 3종 선봬

이지은 기자I 2022.10.12 11:47:52

행복한 할로윈 즐길 수 있도록 기획
구매왕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메가엠지씨커피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엠지씨커피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을 담은 할로윈 메뉴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할로윈 시즌 메뉴는 유니콘 프라페, 마녀의 비밀 티플레저, 밀크 몬스터 도넛 3종으로 할로윈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함을 담아 기획됐다.

유니콘 프라페는 퍼플과 핑크 컬러의 몽환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할로윈 분위기와 어울리는 맛과 모양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간간이 느껴지는 상큼한 맛이 오묘한 할로윈 분위기와 안성맞춤이다.

마녀의 비밀 티플레저는 세상에 행복을 전하는 ‘마녀의 비밀’이란 콘셉트를 담았다. 프루티 베이스에 라벤더 티백이 조합됐고 여기에 탄산캔디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톡톡 튀는 맛의 즐거움이 핵심 포인트다. 밀크 몬스터 도넛은 폭신폭신한 빵 사이로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채워낸 크림 샌드 덕분에 입안 가득 행복을 베어먹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메가커피는 할로윈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로윈 몬스터왕 찾기’, ‘할로윈 시즌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몬스터왕 찾기는 오는 11월 2일까지 메가커피 앱의 ‘랭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간 내 마녀의 비밀 티플레저, 유니콘 프라페 할로윈 시즌 음료 2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메가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할로윈 시즌 세트 할인은 13일부터 19일까지 세트 메뉴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