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英해리왕자♡메건 마크리, 약혼사진 공개

임수빈 기자I 2017.12.22 14:02:24
(사진=AFPBBNews) 영국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
[이데일리 e뉴스 임수빈 인턴기자]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영국 해리 왕자(33)와 약혼녀 메건 마클(36)의 공식 약혼 사진이 공개됐다.

21일(현지시간) 해리왕자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켄싱턴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예비부부가 최근 윈저성 내 프로그모어 하우스에서 촬영한 흑백 사진 등 공식 약혼 사진 2장과 비공식 사진 1장을 공개했다.

흑백사진 속 이들은 얼굴을 맞대고 웃고 있으며, 해리 왕자의 볼을 감싼 마클의 손가락에서 왕자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진 약혼반지도 눈에 띈다.

(사진=AFPBBNews) 영국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
또 다른 컬러 사진에서 둘은 프로그모어 하우스 계단에 앉아 손을 잡고 다정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해리 왕자는 푸른색 양복을 차려입었고 마클은 검은색 드레스에 금빛 자수 장식이 달린 영국 고급 디자이너 브랜드 ‘랄프 앤 루소’의 의상을 입었다. 2장의 공식 약혼 사진 이외에 켄싱턴궁은 커플이 다정하게 정원을 거니는 사진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사진작가 알렉시 루보미르스키의 작품이다. 그는 영국 B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웃음 짓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그만큼 행복했다”고 촬영 당시의 분위기를 전했다.

두 사람은 내년 5월 19일 런던 교외의 윈저성에 있는 왕실 전용 예배당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AFPBBNews) 영국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