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킨드릴, IDC 선정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리더'에 올라

임유경 기자I 2024.03.07 13:31:42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킨드릴은 시장조사업체 IDC가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2023 전 세계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형 인프라(IaaS) 플랫폼을 사용해 고객의 디지털 현대화, 문화 및 경제 변화 탐색, 비즈니스 성장 추진을 지원하는 18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업체를 평가했다.

IDC는 킨드릴을 리더 기업으로 선정한 배경에 대해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결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 FinOps 제공, SRE(사이트 안정성 엔지니어링) 활용뿐만 아니라, 퍼블릭 클라우드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소프트웨어(SW) 기술을 배포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제공 업체와의 다양한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등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을 지원하는 데 있어 시장 기준을 뛰어넘었다”고 설명했다.

킨드릴은 하이퍼스케일러 파트너십 네트워크, 기술 제휴, 폭넓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는 IT 현대화를 지원하고 있다.

데이브 심슨 킨드릴 글로벌 클라우드 프랙티스 리더는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리더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원하는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민첩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킨드릴의 노력을 반영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