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화광장 북카페, 작가와 만남 '내 시간의 주인이 되자' 개최

정재훈 기자I 2022.03.22 13:57:45

30일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동화작가와의 소통을 통해 어린이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할 수 있는 특별 강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경기도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3월 문화의 날 프로그램으로 오는 30일 오후 4시 30분 ‘작가와의 만남, 내 시간의 주인이 되자’ 강연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평화광장.(사진=경기도 제공)
이번 달 문화의 날 프로그램에서는 ‘시간가게’, ‘블루마블’ 등의 저자 이나영 동화작가를 강사로 초청해 시간에 관한 대화, OX 퀴즈, 미술 활동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는 학교, 학원, 과외 등 시간에 쫓기며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내 시간의 온전한 주인은 나’임을 깨닫게 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화의 날 프로그램’은 도민들의 활발한 독서·문화 활동을 돕고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현재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3월 프로그램은 화상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이메일로 이뤄지며 경기도민(초등 2~6학년 가족 추천)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