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01.16 12:01:04

집에서 즐기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 출시
카페라떼 직접 제조 가능한 ''홈카페라떼 세트'' 이목
설 명절이 있는 달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이미 인기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스타벅스는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와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 모델들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스타벅스)


먼저 오는 20일에 출시되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는 세련된 패키지로 출시돼 설날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시트러스 시럽 600㎖ △건조 오렌지 △레몬그라스 △티바나 유스베리 티 △추천 레시피 카드 등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304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영롱한 오렌지 빛깔이 매력적인 음료로, 레몬그라스와 다양한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진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레벨 이상인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티 세트를 구매 시 ‘풀 리프 티 무료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스타벅스 홈카페라떼세트’도 지난 12일 출시했다.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돼 있어 보다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MD상품을 고객의 취향대로 구성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커피와 블론드, 미디엄, 다크 등 로스팅 단계에 따른 원두 등 상시 판매 원두 11종과 시즌 한정 판매 원두 2종을 원하는대로 담을 수 있다. 이중 스타벅스 한정 판매 원두인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지역 최상급 커피로, ‘천국에 가깝다’는 뜻만큼 우아하면서 복합적인 풍미와 함께 독특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사이렌 레버 드리퍼’,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이중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의 경우 설날이 있는 달 판매 건수가 다른 달 평균 대비 25% 높아 설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 담당은 “가족들이 집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모두에게 환영받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