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마포구 복지취약계층 위한 기금 후원

정태선 기자I 2015.10.21 15:05:52

마포구 복지취약계층 120명에게 2천만원 지원

조현상 효성나눔봉사단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임만수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에서 두 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흥동 주민센터에서 마포구 내 복지취약계층 120명에게 총 2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하는 ‘취약계층 지원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효성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효성은 마포구 내 복지취약계층 120명에게 2000만원의 지원금을 21일 전달했다.

마포구 노고산동 대흥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조현상 효성나눔봉사단장(부사장), 노웅래 마포구 국회의원, 임만수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조현상 효성 부사장은 “지역의 한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마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효성은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주민의 생활 안정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등의 긴급한 자금이 필요한 120명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 관련기사 ◀
☞ 용인서천 효성해링턴 2차, 서천역 확정지 초역세권과 더블 생활권의 와이드 프리미엄
☞ 김영환 의원, 대기업 일감 몰아주기 실효성 제고 법안 발의
☞ 효성오앤비, 유기성 비료 시장 성장세… 매출 회복 기대-이베스트
☞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모델하우스 3일간 1만2천명 방문
☞ 인덕원~수원복선전철 서천역 호재,용인 서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2차 마감임박!
☞ 용인의 숨은 진주 여기 있네 "기흥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 효성, 마포구 희망나눔 페스티벌 4000만원 후원
☞ [로봇투자 시대]④"로봇을 어찌 믿나요"…실효성 `갸우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