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몰랩, 제58회 무역의 날 '700만 불 수출탑·대통령 표창'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12.09 13:15: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마이크로니들 플랫폼 전문기업 ㈜스몰랩은 9일 대전 무역회관에서 개최한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공헌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간의 수출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사진제공=스몰랩)
스몰랩은 올해 매출액이 1000만 불을 이미 넘어섰고, 올해 말까지 작년 수출액의 200% 이상을 넘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정규 스몰랩 대표는 이러한 수출 유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정규 대표는 2013년 1월 스몰랩 대표이사로 취임하면서 경영 전반과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제품 연구 개발, 제품 상용화, 마이크로니들 GMP 공장 준공을 통한 생산 공정 및 품질 관리, 국내외 영업 및 판로 개척, 수출 등 TD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제조 전문기업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연구적 능력과 사업적 역량을 꾸준히 발휘해 왔다.

이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을 위한 전 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