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롯데몰 은평점서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 공개

김정유 기자I 2017.05.31 10:12:31
롯데몰 은평점에 설치된 클라우드게이트 스크린 스포츠 체험존. (사진=클라우드게이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의 시스템을 개발·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는 최근 롯데몰 은평점에 자사의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을 일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크린 스포츠는 야구(투구), 양궁, 축구 등 3개 종목이다. 우수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게이트는 다음달 22일까지 '4차산업 놀이터' 콘셉트로 롯데몰 은평점에서 열리는 체험행사에 스크린 스포츠로 참가했다. 이 밖에도 가상현실(VR) 체험, 3D프린팅, 퍼스널 모빌리티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선공개한 스크린 스포츠 종목 외에도 다음달 중순부터 클레이사격, FPS, 눈싸움, 물풍선 게임 등 더 많은 놀이를 포함한 체험형 복합 스포츠몰 1호점을 강남역 인근에 오픈할 계획이다.

오동석 클라우드게이트 대표는 “최고의 스크린 스포츠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핵심 기술력을 총 동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반복하며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선공개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추후 보완해 더욱 완벽한 체험형 복합 스포츠몰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