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봄맞이’ 패션 브랜드 미드 세일 진행

윤정훈 기자I 2021.03.25 11:04:38

‘COS’, ‘유니클로’, ‘미쏘’, ‘ABC마트’ 등 타임스퀘어의 주요 패션 브랜드 참여
봄 신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맞이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패션 브랜드 미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미쏘 매장 전경(사진=타임스퀘어)
이번 미드 세일은 ‘COS’, ‘유니클로’, ‘미쏘’, ‘ABC마트’ 등 타임스퀘어의 주요 의류, 신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먼저, 글로벌 SPA 브랜드 ‘COS’는 주요 패션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와 협업한 ‘+J 컬렉션’을 선보여 판매 중이다.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5·7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7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와 영국 감성의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지스’에서는 신상품 10%의 할인 혜택을, ‘빈폴’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하는 고객들에게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오는 31일까지 후아유데이를 맞아 봄 신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선뵌다.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는 21 봄 시즌 오프 세일로 최대 20% 할인 진행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다채로운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 브랜드 미드 세일을 준비하게 됐다”며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트렌디한 봄 신상품을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