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티뷰, 수원 돌잔치 베이비페어 30개팀 한정 초대

김민정 기자I 2017.04.11 11:28:26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수원 지역 육아맘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베이비페어가 4월 27일 개최된다.

수원 돌잔치 전문 ‘파티뷰’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돌잔치 예정자에 한해 돌잔치 전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면서, 30개 팀 한정으로 참가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돌잔치 예정자만 참여 가능한 이번 ‘파티뷰 돌잔치 베이비페어’는 돌잔치를 전문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알차고 유용한 정보가 가득 담겼다.

행사는 1부~3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 1부에서는 업체소개와 수원맘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유수유, 베이비마사지에 대한 강의가 마련됐다. △ 이어진 2부에서는 마술쇼 및 수원맘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메이크업시연, 돌잔치 한복,모의돌잔치를 통해 수원맘들의 돌잔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이후 간단한 레크레이션, 경품추천이 진행된다. △ 마지막 3부에서는 별도로 궁금한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는 업체 상담이 이어진다.

파티뷰는 수원파티뷰 돌잔치 베이비페어 참가하는 3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국민장난감 에듀볼, 유아용 베이비마사지오일, 유아용 턱받이를 경품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후 수원돌잔치 전문점 파티뷰에서는 카페테리아를 운영 다양한 원두카피와 행사후 간단한 다과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티뷰 돌잔치 베이비페어 참가신청은 수원파티뷰 카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한편 수원돌잔치 베이비페어 수원파티뷰는 수원영통구에 위치해 있으며 영통역 1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