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추가

노재웅 기자I 2020.12.04 13:30:04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의 첫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로 버프 해제, 속박, 기절 등 강력한 유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순백의 순찰자 클레어’와 달리 엘프 연합 ‘카라에스텔’의 지휘관으로서 차갑고 깐깐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점을 엿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와 ‘빛의 성녀 카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방치형 필드에서 소모하는 지도의 누적 양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즐길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신규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의 등장으로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전략의 다양성이 더해질 것”이라며 “이달 신규 영웅뿐만 아니라 길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