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6+ 시니어 멤버십 프로그램은 트랙터, 덤프, 카고 등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들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기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를 지속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5% 포인트 적립은 국내 상용차 업계 멤버십 서비스 중에서도 높은 수준으로, 차량 연식이 오래될수록 잦아지는 정비·부품 교체 비용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였다. 다수의 MAN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한 장의 카드로 모든 보유 차량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만트럭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간편하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MAN 6+ 시니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장기 고객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6+ 시니어 멤버십은 고객의 차량 운용 환경과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고객분들이 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AN 6+ 시니어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