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의 스페셜 케어 뷰티템

문정원 기자I 2018.10.18 10:13:5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기록적인 올 여름 폭염이 무색하게, 어느새 가을도 끝자락에 다다라 아침저녁에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 환절기에는 급격한 일교차와 찬 바람에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질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밤낮 온도 차이가 커질수록 피부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수분 손실을 막기 위해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모공에 노폐물이 쌓여 트러블이 늘어나는 것이다. 또한 따가운 가을 자외선은 피부 자극과 노화를 촉진하는 주범이다. 이렇게 피부 고민이 늘어가는 계절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기초를 탄탄히 하는 것. 단순히 수분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영양까지 공급해줘야 하는 환절기에는 환절기만의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차고 건조한 날씨에도 눈부신 피부를 유지하는 스타들의 특별한 케어 방법은 무엇일까. 바쁜 일정 속에서도 사계절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이것만은 꼭 챙긴다는 그녀들만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각사 제공
한예슬의 스페셜 뷰티템 크레모랩

갓예슬이라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한예슬의 피부 비법은 화장품 성분 중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물’에 신경을 쓰는 것. 그녀가 선택한 화장품은 강원도 금진의 ‘붉은빛 온천수’를 담은 크레모랩이다.

한예슬은 세안 단계부터 붉은빛 온천수가 함유된 멜팅밤 타입의 5-in-1 멀티 클렌저 ‘오 떼르말 클렌징 밤’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을 선택했다. 클렌징 후에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매크로 세럼 마스크®’와 ‘티이엔 크레모® 크림’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그녀의 피부 관리 비법.

특히, 그녀가 직접 애정템으로 손꼽은 ‘티이엔 크레모® 크림’은 일명 ‘한예슬 자신감 크림’으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크레모랩의 시그니처 제품. 붉은빛 온천수의 미네랄 생명력으로 피부 회복과 진정뿐 아니라 보습·탄력·윤결 효과를 선사하는 토탈 리페어 재생크림이다. 촉촉함이 농축된 탄탄한 크림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저자극 성분으로 연약하고 섬세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지의 스페셜 뷰티템 랑콤

강력한 효과의 항산화 앰플로 지친 피부를 진정하고 코어를 탄탄하게 하는 것이 수지의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이다.

수지가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세럼 베이스로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제공하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이스트 효모 추출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세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98% 순도의 항산화가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 방지 해줌과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정은채의 스페셜 뷰티템 에스티로더

얇은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항상 눈부신 촬영장 조명 아래에서 연기하는 여배우 정은채는 특히 아이 케어에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그녀가 선택한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수퍼차지드 아이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 포뮬러가 눈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비티민E가 함유된 안티-폴루션 콤플렉스와 알게 추출물이 건조함과 블루 라이트 등의 외부 환경적 요소로 인해 지친 눈가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