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디바이스 모스트엑스 루킨스, 이데일리W페스타 참가

백주아 기자I 2023.10.27 14:22:26

국내 유일 집중 초음파·고주파 합한 가정용 뷰티 장비
피부탄력관리기 다양한 계층의 고객 접점 확대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모스트엑스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홈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루킨스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2회 2023 이데일리W페스타에 참가해 부스를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2회 2023 이데일리W페스타 루킨스 부스. (사진=모스트엑스)
루킨스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모델로 TV홈쇼핑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각광 받고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피부관리기 제품이다.

루킨스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의 처진 각도 개선에 즉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임상 완료된 국내 유일 집중 초음파(HIFU)와 고주파(RF)가 합쳐진 2 in 1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로 국내 최대 조사 깊이인 4.5mm을 기반으로 환절기 더욱 심화되는 피부결 일어남, 피부 탄력부분과 모공 늘어짐 관리에 효과적이다.

기능성 화장품 ‘루벨라드’와 동반 사용 시 피부 톤 및 윤기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중에 흔히 보이는 뷰티디바이스가 사용하는 세라믹과 달리 특허 받은 메탈 트랜듀서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집속 초음파(HIFU) 중에서도 더 미세한 마이크로 포커싱 기술(MFU)을 적용했다.

또 페이스 카트리지 얼굴 100만샷, 아이카트리지 눈가 100만샷 총 200만샷을 보장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루킨스는 단독 부스를 통해 제품 체험행사와 현장 경품 이벤트 및 SNS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있다.

루킨스 관계자는 “다름이 아닌 다채로움이란 슬로건에 공감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주 고객인 여성은 물론 다양한 계층의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플랫폼 기업 모스트엑스는 루킨스 브랜드는 물론, 장기 렌탈 사업을 기반으로 렌탈 솔루션, 구독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등 자체 PB 브랜드 개발에도 속도를 더하고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