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광성, 김포시장 출마 “김포 발전 책임지겠다”

이종일 기자I 2022.03.22 12:38:21

피광성 예비후보 22일 출마 기자회견
편리한 교통환경·안전한 사회시스템 구축 공약

피광성 김포시장 예비후보가 22일 김포시의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 = 피광성 예비후보 제공)


[김포=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피광성(51·더불어민주당) 경기 김포시장 예비후보는 22일 “진정성과 실천력으로 김포 발전을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피 예비후보는 이날 김포시의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의 마음을 보듬는 정치로 신뢰를 얻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포시민은 더 나은 삶의 터전을 원하고 있다”며 “직장인에게 더 편리한 교통환경을 제공하고 부모에게 더 안전한 사회시스템을 구축해주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소상공인과 기업인들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면학여건을 조성하겠다”고 덧붙였다.

피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김포가 최소한의 기반시설만 있는 베드타운으로 전락할지 아니면 수도권 핵심도시로 발돋움할지 좌우하는 대단히 중요한

선거이다”며 “김포의 전국 최고 인구증가율은 여전히 변화와 성장이 필요하다는 강력한 신호이다”고 주장했다.

그는 “저 피광성은 청년시절 국회의원 정책비서로 정계에 입문해 민선 4~6기 시의원을 지냈다”며 “향후 인구 70만 대도시의 행정을 책임질 폭넓은 안목과 실무능력을 갖춘 준비된 후보는 저 피광성뿐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