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린스토어, 이너뷰티 전속모델로 쇼트트랙선수 김아랑 발탁

이윤정 기자I 2022.06.16 13:20: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그린스토어는 최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국가대표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그린스토어)
김아랑 선수는 세계적인 쇼트트랙 경기 운영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대세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긍정의 에너지와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스토어는 건강하면서 탄탄한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20~30대 사이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가벼운날 효소습관과 저분자 프로콜라겐 3000, 고슬림 다이어트 팩-칼로컷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모델 이미지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린스토어는 김아랑 선수 모델 발탁을 기념하고자 오는 6월 30일까지 스마트 스토어에서 김아랑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제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품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40명을 선정해 김아랑 선수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자사제품 가벼운날 효소습관(100포)과 저분자 프로콜라겐 3000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그린스토어 공식몰에서는 신규 모델 기념 깜짝 행사로 ‘김아랑 선수에게 축하 및 응원 댓글 남기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그린스토어 스마트 스토어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긍정의 에너지가 그린스토어의 브랜드 모델로서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그린스토어 모델로서 더욱더 다양한 김아랑 선수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기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상중과 새 얼굴 김아랑 선수를 활용,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광고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