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루브리컨츠, 엔진보호 탁월한 'SK 지크 X8 쉴드' 출시

성문재 기자I 2016.12.29 12:02:34

'유기 텅스텐' 혼합..엔진보호 성능 27% 개선
광고 캠페인 한달 만에 조회수 1700만회 돌파
"신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군 선보일 것"

SK 지크 제품 라인업. 자료: SK루브리컨츠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SK이노베이션(096770)의 윤활유사업 자회사 SK루브리컨츠는 엔진보호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윤활유 ‘SK 지크 X8 쉴드(SK ZIC X8 Shield)’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SK 지크 X8 쉴드는 △SK루브리컨츠가 생산하는 그룹Ⅲ 윤활기유와 △레이싱용 윤활유 등에 사용되는 최고급 그룹Ⅴ 윤활기유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화학물질인 ‘유기 텅스텐’을 혼합해 엔진 표면에 텅스텐 산화막을 형성함으로써 일반 제품 대비 엔진 보호 성능을 27% 개선했다.

SK루브리컨츠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윤활유 제품 선택시 엔진 보호 성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점을 고려해 내마모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기술을 개발해 왔다. 그 결과 고급 윤활기유와 유기텅스텐 화합물로 엔진을 이중으로 보호할 수 있는 ‘더블 쉴드 테크놀로지(Double Shield Technology)’를 탄생시켰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SK 지크 X8 쉴드는 엔진보호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루브리컨츠가 신제품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지난달 말 시작한 신규 광고 캠페인 ‘이중보호’는 인터넷과 SNS 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5일 공개한 티저 영상과 지난 5일 공개한 본편 영상을 합쳐 캠페인 시작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총 4편으로 제작됐으며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 4명이 출연해 SK 지크 X8 쉴드의 엔진 이중보호 기술을 각자 개성있는 연기로 풀어냈다.

배우 신하균이 모델로 나선 SK ZIC X8 Shield 이중보호 캠페인 제품 컷. SK루브리컨츠 제공.


▶ 관련기사 ◀
☞정유사 가격 올려도 제때 반영 못하는 주유소..경영난 심화
☞유가 상승에 가격 인상..정유사는 배 채우고 주유소는 눈치만
☞[특징주]SK이노베이션, 저평가 분석에 강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