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헤파람,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환기청정기 선봬

이윤정 기자I 2021.05.28 16:59:25
(사진제공=헤파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환기전문기업 ‘헤파람’은 5월 27일부터 30일 4일간 진행되는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위한 ‘환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헤파람은 환기청정기 렌탈 할인뿐만 아니라 4년 무상 A/S 서비스, 필터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파람에서 출시한 환기청정기에는 H13 등급 이상의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초미세먼지를 필터링할 수 있으며 실내 양압 환경을 조성해 창문, 문틈으로 유입되는 외부 오염물질을 차단한다. 실내의 오염공기와 바이러스를 외부로 밀어내고 외부 공기질 분석으로 유해가스 자동 차단도 가능해 문을 열지 않아도 충분히 실내 공기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외기 유입량을 높여 실내 세균과 바이러스를 희석해 전염성을 대폭 낮췄으며 항바이러스 필터로 바이러스 저감률이 높아 가정, 다중이용시설 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러스 저감률은 한국산업기술원KTL에서 품질관리용 시험을 진행했다.

제품은 측부, 천장 등 어디든 설치할 수 있으며 창문으로 빠져나가는 냉, 난방 온도를 흡수해 에너지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듀얼센싱으로 실내외 급기량을 조절해 겨울철 결로 현상을 방지할 수 있고 에너지 소모도 최소화했다. 실내 공기질은 4단계로 분석해 급기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필터는 세척형 프리필터(스테렌스, 메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 등 고성능 복합필터가 적용되어 실용적이며 10단계 풍량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파람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시대를 맞아 실내에 떠도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는 물론 바이러스와 각종 유해물질을 모두 제거할 수 있는 환기시스템이 필수가 되었다”며 “이에 본사에서는 항바이러스 필터를 탑재한 환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파람의 환기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확인하거나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