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박스는 소비자가 유튜브 숏폼 영상을 통해 제품의 리뷰를 확인한 후에 쇼핑몰로 이동하여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는 신개념 방식을 채택했다. 제품 리뷰 영상에서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소비자들은 동영상 속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쇼핑앱에 접근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상품은 화면에서 보여주는 고정된 이미지가 아니라 숏폼과 같은 짧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인박스는 지난해 충남창조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