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당선자, 가수 박진영 만난다

온혜선 기자I 2008.01.17 17:51:11

18일 `신성장동력 창출` 간담회서
박진영은 글로벌문화 전문가로 참석

[이데일리 온혜선기자]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와 가수이자 JYP 엔터테인먼트 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진영씨가 만난다.

이 당선자는 내일(18일) 오후 서울 성북구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에서 열리는 `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해 박진영씨를 비롯한 각 분야별 신성장 동력 산업 전문가들과 자리를 함께한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씨 외에 박상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단장(미래 환경), 백우석 동양제철화학 사장(첨단 에너지), 윤창번 카이스트 교수와 김흥남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단장(융합 IT), 배은희 리젠바이오텍 사장과 박한오 바이오니아 사장(첨단 보건의료), 장성섭 KAI 전무(고도 국방), 신경철 유진로봇 사장(부품소재), 안윤정 여성경제인협회 회장(패션 디자인), 박찬모 전 포항공대 회장과 강태진 서울대 공대 학장(연구인력 및 연구인프라) 등 13명이 참석한다.

주호영 당선자 대변인은 "이 당선자가 각 분야 전문가가 모이는 자리에서 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좋은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당선자는 이에 앞서 18일 오전 인수위 전체회의에 참석하고 이어 민주당과 국민중심당을 찾아 정부 조직개편안 처리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