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자리에서 도 대표는 지난 하반기 우수 성과자와 팀을 포상하고, 어려운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도 대표는 “전례 없는 코로나 19의 대유행 속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는다”며, “소통의 시작은 경청이며,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자”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조 대표는 2021년 상반기 목표패를 사업부별로 전달하고, 올해 NS홈쇼핑이 추구하는 방향과 경영전략을 임직원에게 발표했다.
NS홈쇼핑은 2021년 경영전략 발표에서 △소통 △상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핵심성공요소로 제시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이지쇼핑을 통한 모바일 퍼스트 실현’과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유통시장의 국내 톱 티어(Top-tier)’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임직원과 공유했다.
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도 NS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방역을 비롯한 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했기 때문”이라며 “2021년에도 ‘변화에 대응하고 새롭게 창조한다’라는 ‘응변창신(應變創新)’을 가슴에 품고 성공을 위해 전진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