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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점포 시설개선 노하우, POS활용, 판매관리, 고객관리, 마케팅 성공전략, 공동구매 등이 공유될 전망이다.
더불어 소비자에게는 지역별 나들가게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점주 스스로 미니홈피를 꾸며 우리가게 자랑, 편의 서비스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소비자에게 직접 알릴 수 있게 됐다.
중기청은 이번 나들가게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소비자와 점주가 직접 참여하는 경품이벤트를 홈페이지(www.nadle.kr)를 통해 8월6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중기청은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고객관리시스템(CRM)을 구축해 할인행사 등 문자발송(SMS), QR 코드 도입 및 스마트폰 앱 제작을 통해 점주 스스로 온라인 마케팅을 펼 수 있는 환경도 연내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