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성이와 사진도 찍고 불우이웃도 돕고~

강동완 기자I 2009.12.22 18:33:00

대성 애장품 경매, 암투병 어린이 자선행사도 열려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인 'BHC치킨'(대표 우길제)은 지난 19일 롯데월드에서 ‘대성이와 함께 나만의 브로마이드 만들기’와 ‘암투병 어린이 자선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성이와 브로마이드 촬영행사 이벤트에 당첨된 150명을 비롯해 일반 시민들까지 총 4000여명이 몰려 시종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선 독일 비보이 세계 대회(배틀오브더이어) 우승팀인 비보이 겜블러즈 크루의 축하 공연과 함께 빅뱅 대성이의 소장품 경매이벤트, 암투병 어린이 성금 증정식 등의 뜻 깊은 행사도 함께 열렸다.

대성이의 소장품 경매에서 얻은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됐으며 BHC치킨 우길제 사장은 직접 암투병 어린이들에게 성금을 증정해 눈길을 모았다.

BHC치킨 우길제 사장은 “연말을 맞아 자사 모델인 빅뱅 대성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BHC치킨은 지난 11월 5일부터 12월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http://www.bhc.co.kr)에서 대성이와 함께 브로마이드를 촬영해야 하는 사연을 올리는 고객 중150명을 선정, 대성이와 촬영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