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김현아 기자I 2022.02.28 11:37:44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20주년 기념 로고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가 개국 20주년을 맞아 다음 달인 3월 1일부터 ‘스물, 스카이라이프로 일상을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한 스카이라이프 이용고객에게는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3월 신규 가입고객(TV+인터넷 결합상품 또는 모바일)이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S22 핸드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3월 모바일 앱을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개국 2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4월과 5월 두 달간 월 20회 이상 모바일 앱 출석체크 시 매월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스탠바이미· 갤럭시 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스카이라이프 기존, 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풍성한 콘텐츠 이벤트도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3월 1일 하루를 ‘스카이라이프 FLEX 데이’로 정하고 무비·트롯·액션초이스 채널을 24시간 무료로 개방하며, 최신 영화 VOD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의 무비·트롯·액션초이스 채널은 별도 가입이 필요한 광고 없는 유료채널(채널형 VOD)로 무비초이스에서는 최신 인기 영화를, 트롯초이스에서는 화제를 모은 트롯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액션초이스에서는 격투, 전쟁, 자동차 추격 등 모든 액션과 스릴러 영화 장르를 시청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이라면 3월 1일 ‘스카이라이프 FLEX 데이’에 별도 가입 없이 해당 채널들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무비초이스 채널(305번)은 오전6시부터 익일 6시까지, 트롯초이스 채널(300번)과 액션초이스 채널(301번)은 오전12시부터 24시간 무료시청이 가능하다.

스카이라이프는 ‘특송’ ‘듄’, ‘장르만 로맨스’. ‘유체이탈자’ ‘원샷’ 등 최신영화 VOD 150여 편을 3월 1일부터 2주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상암 본사 사옥 1층에 개국 20주년 기념 부스를 설치해 스카이라이프의 TV앱 서비스인 ‘sky앨범’을 체험하는 방문객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y앨범’은 사진과 영상을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해, TV를 통해 고화질로 크게 보고 빠르고 쉽게 공유하는 스카이라이프의 디지털 앨범이다. ‘홈스윗홈’ 컨셉의 20주년 기념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부스에 준비된 ‘sky앨범’에 올리면 누구나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1963년 경남 양산 △마산고, 서울대 산업공학과, KAIST 경영학 석사 △2012년 LG유플러스 영업본부장(부사장)△2015년 KT 커스토머부문장(부사장)△2019년 KTH 대표 △2020년~KT스카이라이프 대표


“종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될 것”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가 오늘날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로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주신 큰 관심과 함께한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를 표했다.

그는 “스카이라이프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으로써 고품질의 방송, 인터넷, 모바일을 결합한 TPS상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방송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개국 20주년을 기념하며 20년간의 도전과 혁신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사사를 편찬했다. 사사에는 개국 2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역사의 재조명을 통해 스카이라이프가 나아갈 미래의 초석을 다지는 새로운 출발의 의미가 담겨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웹기반의 홈페이지로 제작하여 활용도와 접근성을 높였다. 디지털 사사는 오는 3월 3일부터 20주년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