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설정
팜이데일리
스냅타임
마켓인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EDAILY
기업
YouTube LIVE
open
search
닫기
확인
[포토]모니터 뚫고 나온 '킹크랩'..'O2O가 별건가요?'
구독
최은영 기자
I
2016.02.01 10:53:32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스크랩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사진=G마켓)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1일 G마켓 임직원들이 역삼동 본사에 설치된 ‘한수위 선물세트 오프라인 쇼룸’을 둘러보고 있다. 원하는 선물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상품 판매 URL이 연결돼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한수위 선물세트’는 G마켓이 직접 각 업체와 기획한 브랜드로, 물류 단계를 대폭 축소해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주요 뉴스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베트남서 한국 여성 사망…“성관계 거부해서” 40대男 체포
북한, 오물풍선 살포 중단 발표…“韓 삐라 살포시 100배 대응”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고속도로서 휴대폰보다 4명 죽인 기사 ‘집행유예'...이유는?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