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한 '프렌치 고메 투어' 캠페인 진행

손의연 기자I 2021.02.01 10:11:40

시승 고객에게 마카롱·커피 기프티콘 증정
출고 고객 20명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시트로엥이 2월 한 달간 SUV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프로모션 진행 (사진=시트로엥)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뿐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2월 한 달간 시트로엥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가 장착됐다.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을 제공한다. 가격은 4030만원부터 5040만원(모두 부가세 포함 및 개별소비세 인하분 미반영)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