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탑텐몰서 지오지아·폴햄 등 9개 브랜드 패밀리 세일

송주오 기자I 2018.11.09 09:52:13
(사진=신성통상)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패션기업 신성통상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탑텐몰)을 통해 패밀리데이를 실시한다.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탑텐몰 패밀리데이 행사는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을 비롯해 SPA브랜드 탑텐, 탑텐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등 9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신성통상 전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 11가지를 선정해 11일간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탑텐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1+1 아이템과 초특가 이벤트 등 온라인몰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등 신성통상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에서는 사회 초년생 및 남성 직장인들을 위해 겨울 코트와 롱패딩, 스웨터류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슈트를 행사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탑텐, 폴햄 등 캐주얼 브랜드 부분에서는 가성비 좋은 롱패딩과 함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을, 그리고 탑텐 키즈, 폴햄 키즈 에서는 겨울 아우터와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키즈 아이템들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탑텐몰 패밀리데이는 기존에 자사 임직원이나 일부 소비자들만을 위한 제한적 행사가 아닌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패밀리세일로 진행된다. 지난해 겨울 평창 롱패딩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최근 탑텐 텐텐데이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한 만큼 전 세대 모두 행복한 소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